푸른병원에 바란다
접수 및 원무부 개선 사항 건
- 등록일2025.06.21
- 작성자김*윤
- 조회수112
안녕하십니까??
제가 한번 가지고 개선 사항 건 작성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접수부 와 원무과 에서 하고 자 하는 일이 고객이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문의를 했을 때 답변을 해줘야 하지 않나 라고 생각이 드네요..
대구시민안전 보험 이라고 화상 수술비 청구 하려고 어떻게 신청을 하고 작성 하는지 물어 보는데 모른다고 하고 그냥 작성대 가서 작성해서 가지고 오라고 하고 원무부 가서 직원 한테 물어 보니 지들은 모른다고 하고 그냥 양식 복사 해주고 읽어 보고 작성 해 오라는게 말이 됩니까?? 고객이 물어 보면 제대로 설명 해주고 답변을 주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제가 한번 가지고 개선 사항 건 작성 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접수부 와 원무과 에서 하고 자 하는 일이 고객이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문의를 했을 때 답변을 해줘야 하지 않나 라고 생각이 드네요..
대구시민안전 보험 이라고 화상 수술비 청구 하려고 어떻게 신청을 하고 작성 하는지 물어 보는데 모른다고 하고 그냥 작성대 가서 작성해서 가지고 오라고 하고 원무부 가서 직원 한테 물어 보니 지들은 모른다고 하고 그냥 양식 복사 해주고 읽어 보고 작성 해 오라는게 말이 됩니까?? 고객이 물어 보면 제대로 설명 해주고 답변을 주는게 맞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댓글 1
댓글목록

푸른병원님의 댓글
푸른병원 작성일
안녕하세요. 푸른병원입니다.
우선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병원을 위해 질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황을 조속히 파악한 후 앞으로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철저한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푸른병원은 환우분들께 최선의 진료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